2025년 1월 16일 빅토리아 한인회 소식
- vickoreans
- Apr 9, 2025
- 2 min read
Updated: Jun 23, 2025
"교민여러분 안녕하세요."
빅토리아 한인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 2025년도 빅토리아 한인회는 새로운 운영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지금까지 많은 헌신과 수고로 이끌어 오셨는데 개인적인 사정과 계획으로 운영위원의 역할을 잠시 내려놓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누구보다도 열심히 빅토리아 한인사회를 위해 애써 주셨는데, 모든 회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비록 한인회 운영위원의 역할은 잠시 내려 놓지만 여전히 한인회 회원으로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지금까지도 많은 수고를 해 주셨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인회 운영위원으로서 수고해 주실 임원/이사님들에게도 미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부터 빅토리아 한인회는 더 많은 분들이 좀더 적극적인 방식으로 한인회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정회원으로서 관심과 격려, 그리고 여러 행사 때 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것도 너무나 감사하고 좋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 걸음 더 가까이 오셔서 한인회 운영위원으로 혹은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한인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 이메일 vickoreans@gmail.com 로 연락 주시거나 운영위원에게 문의해 주시면 함께 의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2. 전쟁기념비 화환 기부
주 의사당 앞 빅토리아 전쟁 기념비에 저희가 기부한 화환이 놓여져 있습니다. 세계 평화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과 특별히 한국전에 참전하여 목숨을 걸고 우리나라의 평화를 지켜주신 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년 한인회에서 화환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2주 동안 비치될 예정이니 지나는 길이나 시간이 되실 때 들러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자녀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다음세대 아이들에게도 역사를 잊지 않으며,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잘 가르쳐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라 생각됩니다.

*****한인회는 여러분들의 회비와 기부로 운영됩니다. 회비 납부해 주시고 기부 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회비와 기부금은 vickoreans@gmail.com 으로 보내주시거나 한인회 임원들한테 납부하시면 신문과 한인회 이메일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2025년 한인회비 납부하신 교민 명단 입니다(22 가족):
김명정, 김근원/노심성, 문빔, 박찬호, 변영호, 이계화, 이동석, 이병국, 이은호, 이형민, 조동규, 조민선, 한영미, 황순건, 박지현, 유현자, 이동현(Ken Lee), 곽상의, 박정진, 안영일, 김익성, 이우성
2025년 도네이션 해주신 명단 입니다:
김근원/노심성 $70, 변영호 $100, 박동규 마르코 신부님 $100, 이계화 $50, 이병국 $200, 이동석 $50, 조동규 $30, 유현자 $500.



Comments